Indicators on 다크걸 You Should Know
작중 서은 중령이 속한 국방부 검찰단에서 '작전과'라는 부서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도 앞선 조직이름 변경과 마찬가지로 작품 상에서 부정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서은 중령이 속한 부서를 실존하는 부서로 설정할 경우 논란 및 마찰이 생길 수 있어서 가상의 부서를 만든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런 정보들은 분명히 인터넷의 일부지만, 당연히 당사자 외에 다른 사람은 검색 등을 통해서 접근할 수 없다. 즉 명백한 딥웹이다. 통상적인 인터넷 사용자들이 인터넷상의 정보나 자료라고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것들이 이런 딥웹의 인터넷 트래픽 가운데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즉, 딥웹의 정보량은 정확히 집계하기는 극히 어려우나 분명히 방대하다.
영상에서 악어 무리가 잠복하던 중 한 마리가 얼룩말의 복부 부근을 물어뜯는다. 얼룩말은 간신히 육지로 탈출하였으나, 고통에 몸부림치며 육지를 달리면서 내장이 쏟아진다. 마지막에 땅에 쏟아진 내장을 가까이 바라보며 영상이 끝난다. 내장을 핥는 것처럼 보인다는 의견도 있다.
줄여서 '링크'라고도 하며 한 번만 클릭해도 사용자를 다른 인터넷 페이지로 연결하는 기능이다.
개인 위키 · 고지달성 · 글상자 · 데스크톱 위키 · 뻘문서(뻘토론 · 뻘분류) · 소송방지바람 · 암묵의 룰 · 애초에 · 위키프로젝트 · 이전 · 취소선 드립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전이 있게 되는데, 류크는 미국 대통령에게 노트를 전달하기 전, 인간계에서 노트를 매매하게 하였다는 혐의로 사신대왕에게 불려가 사신계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게 만드는 주범이 된다. 그건 바로 "데스노트를 매매한 자는 죽는다. 구매한 자는 노트를 받은 시점에서, 매도한 자는 돈을 받은 시점에서.
차기작 바쿠만을 준비하던 시기에 나온 작품인 만큼 그림체가 본편 연재당시와는 달라진 티가 난다. 특히 마츠다와 할 리드너는 바쿠만의 등장인물들과 비교해도 위화감이 없을정도. 다만 니아만은 기존의 그림체를 최대한 살려 그려졌다.
물론 너무 작으면 확대해도 아즈냥 포토 모자이크마냥 깨져서 원래 수위를 확인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 역시나 확대하기 전까지는 픽셀이 아무리 작아도 세세하게 표현될 뿐이지 크게 나오지는 않기 때문에 수위가 낮게 느껴질 수 있다. 그래서인지 평소에 이런 것에 많이 당한다면 갑자기 전체화면으로 나오는 그림이나 사진에 대해 민감해진다. 설령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그림이라도.
병아리 부화장에서 다수의 병아리가 태어나는 영상. 부화된 병아리들은 컨베이어 벨트에 실려 암수구별을 받는데, 산란을 하지 못하는 수컷들은 닭고기용 외에는 사료값만 잡아먹는다는, 다시 말해서 밥만 축낸다는 이유로 격리된 후 파쇄기에 갈려 살처분된다. 영상을 보다보면 병아리들이 녹색 봉투에 담겨 입을 크게 벌리면서 우는 장면도 나오는데, 이후 이들이 어떻게 될지 생각하면 살려달라고 우는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는 코멘트도 볼 수 있다.
자신의 의도에 대해 공개적으로 밝히고 나선 김루리. 서은은 그를 잡기 위한 덫을 놓는다. 준호와 more info 호열은 긴박해져 가는 상황을 막으려 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밀리터리, 드라마, 미스터리, 느와르, 액션, 범죄, 스릴러, 법정, 추리, 사회고발
결론적으로 일반적인 의미의 다크 웹, 그러니까 일반인들이 접속할 수 있는 다크 웹은 생각보다 별거 없다.